OFK의 We Are OFK: EP
로스앤젤레스 밴드 OFK의 데뷔곡 5곡이 포함된 인디 팝 EP로, 만들고 싶은 것과 만들고자 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각 멤버들이 노력하는 감정적인 우여곡절을 따라갑니다. 각 곡은 해당 에피소드가 출시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