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boi의 We Are OFK: Original Score Album
We Are OFK의 캐릭터를 통해 재즈/소울의 영향을 받은 팝 칩 여행인 새 Omniboi 앨범을 위해 특별히 마스터링된 게임 트랙을 선택해 보세요. 작곡가 Nicole Brady의 협주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곡 파일은 에피소드 5가 출시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