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Bastards
와일드 바스타즈는 은하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갱단이었으나, 조직원들이 한 명씩 원칙주의자 거물 제베다이아 체이스트의 패거리에 당하면서 그 위세가 떨어졌습니다. 신변의 위협을 느낀 마지막 두 조직원은 자의식을 지닌 정체불명의 우주선 드리프터와 함께 죽은 조직원들을 찾아 되살리고 전설로 전해져 오는 목장으로 피난하려 합니다.
궁극의 총잡이로서의 실력을 발휘해 총알이 빗발치는 전장에서 수많은 적을 소탕합니다.
잠복과 기습은 물론, 순간이동부터 유도성 독침 등 다양한 특수 능력을 사용하는 교활한 적들을 제압하려면 뛰어난 두뇌 회전이 필요합니다.
각 행성의 지형, 적, 특성을 분석해 어느 조직원을 착륙시킬지 정합니다. 아이템을 모으고, 레벨을 올리고, 특수 장소를 활용해 승산을 높여요!
제각기 다른 무기, 재주, 성격, 관계성, 기술 트리를 지닌 13인의 무법자 조직을 재건합니다.
조직원들끼리 서로를 잘 알고는 있지만, 그렇다고 사이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서로 으르렁거리며 원수처럼 대하는 무법자들을 잘 다독여서 한 우주선에서 원만하게 지낼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도 이 게임의 묘미입니다.
다친 조직원을 치유하고,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며, 서로 관계도 돈독해질 수 있도록 하려면 자원을 모아야 합니다.
중력, 지형 특성, 기후 등이 다양하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은하계의 여러 구역과 행성들을 탐색합니다.
메인 캠페인을 깨고 나면 진행할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며 게임플레이에 변주를 더하는 챌린지 섹터가 여럿 있는 챌린지 모드가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