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게이트 – 정식 게임 잠금 해제
와일드 게이트 무료 트라이얼을 정식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무료 트라이얼 레벨 제한에 도달한 후에도 모든 게임 모드를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 트라이얼의 진행도가 정식 게임에서도 그대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