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rose: Original Soundtrack
으하하! Windrose 최고의 음악과 뱃노래가 담긴 이번 컬렉션과 함께, 당신의 거침없는 모험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보세요!
본 사운드트랙은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숀 대거(Seán Dagher)의 풍성한 뱃노래 셀렉션을 한데 담았습니다. 'Drunken Sailor', 'Leave Her Johnny'와 같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 명곡들을 함께 따라 불러보세요!
돛을 올리고,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당신이 가장 사랑했던 항해의 휘몰아치는 바람 속으로 다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보너스로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Windrose 배경화면도 추가했습니다!
참고: 본 콘텐츠는 추후 다른 주요 플랫폼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