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stride 일러스트레이션 스크립트 + 배경화면
몇 시간에 걸쳐 완전히 음성화된 멀티 캐릭터 스크립트로 Wolfstride를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캐릭터의 진화와 줄거리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충분하지 않다면 이 DLC에는 멋진 고해상도 배경화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 시간에 걸쳐 완전히 음성화된 멀티 캐릭터 스크립트로 Wolfstride를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캐릭터의 진화와 줄거리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팬과 내러티브 애호가들은 음성을 녹음하고 스토리를 다듬는 과정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과 내러티브 구조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사전 VO 스크립트를 읽고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전체에서 플레이어와 독자는 초기 개발 단계의 연필 스케치를 찾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떻게 시각적 콘셉트 및 내러티브 콘셉트가 결합하여 궁극적으로 설득력 있고 상호 작용하는 이야기를 형성하게 되었는지를 내부적인 시선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충분하지 않다면 이 DLC에는 고해상도 배경화면도 포함되어 하루 종일 Wolfstride의 멋진 아트 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