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Goo 2 사운드트랙
Kyle Gabler와 Jonny Trengrove가 작곡한 47곡의 아름답고 매혹적인 음악 트랙이 수록되었습니다. 전 세계 World of Goo 커뮤니티의 음악가 수십 명의 재능이 녹아든 사운드트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