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 Raven Weapon Skins Pack
Raven Weapon Skins Pack으로 좀비 처치 화력에 독특한 스타일도 추가해 주세요. 각 무기에 한 개씩, 4개의 프리미엄 레이븐 테마 스킨을 특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