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 Desert Defenders Weapons
Desert Defenders Weapons Pack으로 장비를 갖추고 스타일리시하게 Zeke 무리로부터 인류를 지키세요. 이 팩에는 Kukri 근접 무기와 각 무기당 하나씩, 총 4개의 프리미엄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