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Upgrade
World War Z: Aftermath는 Paramount Pictures 사의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궁극의 협동 플레이 좀비 슈팅 게임이며 지금까지 1,5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매료시킨 오리지널 히트작 World War Z의 차기작입니다. 완전 크로스 플레이로 콘솔과 PC에서 좀비 아포칼립스의 전세를 뒤엎으세요.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뭉치거나 AI와 팀을 만들어 좀비가 유린한 전 세계의 신규 지역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스토리 에피소드를 따라가며 게걸스러운 좀비 무리를 격퇴하세요. 로마에서 극심하게 대치 중인 바티칸 시국을 되찾고, 러시아의 눈 덮인 캄차카반도에서 생존자들과 힘을 합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