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인류는 멸망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뉴욕에서 모스크바, 예루살렘까지, 좀비 대재앙은 계속해서 퍼집니다. 멸망이 다가오며, 좀비를 이기고 마지막까지 생존하기 위해 소수의 사람들이 단단히 하나로 뭉칩니다.
World War Z는 심장을 뛰게 하는 최대 4인 협동 3인칭 슈터 게임으로, 수백 마리의 좀비 떼가 출연합니다. Paramount Pictures 사의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World War Z는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에 집중하는 동시에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새 스토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코옵 이야기 기반 캠페인: 독특한 그룹이 그들만의 인내력을 이야기해 주는 이 세상에서 살아남으세요.
생존을 위해 플레이어를 상대로 싸우세요: 격렬한 몇몇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 좀비 게임 모드가 협동 캠페인을 보완합니다.
더 강력하게 성장하세요: 강력한 무기 업그레이드와 레벨 8 캐릭터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고 더 큰 난제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