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 Golden Bloom Weapon Skins
Golden Bloom Weapon Skins Pack으로 좀비 무리를 멋지게 해치우세요. 각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무기 스킨 5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