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 Valley of the Zeke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리조나 배경의 신규 미션 3개가 포함된 신규 스토리 에피소드가 추가됩니다. 피닉스에서 탈출하는 생존자 행렬이 감염자에게 공격받고 정찰대 중 하나가 본대와 떨어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