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Career Starter Pack
크루를 조합하여 승리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즉시 이용 가능한 크루 카드 6장을 가지고 커리어를 시작해 보세요. DLC에는 나만의 상징색을 만들 수 있는 한정 그래픽 한 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