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Mitsubishi Lancer Evo V 1998
1998년 WRC 월드 챔피언인 Tommi Mäkinen이 운전한 Mitsubishi Lancer Evo V의 운전대를 잡고 같은 해 Rallye Sanremo에서 그의 승리를 다시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