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Subaru Impreza WRC 1997
1997년 Colin McRae와 Nicky Grist가 운전한 이 전설적인 차량의 운전대를 잡고 같은 해 Rallye Sanremo에서 그들이 맛본 승리를 다시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