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9 Barcelona SSS
바르셀로나의 중심부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이 슈퍼 스페셜 스테이지는 시즌 중 가장 기술적인 사항 중 하나입니다. 매우 좁은 도로와 급격한 만곡부 지형으로 드라이버들은 극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