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시즌 2 팩 - 엑스디파이언트
골드 시즌 2 팩으로 세력 로스터를 완비하고, 상위 티어 전용 치장품 및 프리미엄 시즌 2 배틀 패스 등 푸짐한 구성품을 획득해 보세요! 팩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