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jiang Shipyard
"Xijiang Shipyard"는 자유로운 창작에 초점을 맞춘 현실적인 스타일의 건설 게임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기하학, 풍부하고 사실적인 재료, 사실적인 식물, 건설을 가속화하는 다양한 기술, 독립적인 편집자, 조각 세부 사항, 3D 프린팅 인터페이스, 가상을 현실로 가져오는 것, 모델 인터페이스 및 세계를 다른 가상 세계로 가져오는 등 창작을 지원하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