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CIETY Playtest
「XOCIETY」는 3인칭 시점의 POP 슈터이며, 추출 기반(extraction-based)의 게임플레이를 중심으로 RPG 요소가 더해진 슈터 게임입니다. 본 작품은 딥한 SF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우선 슈터로서의 핵심적인 경험에서 시작해, 점차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중시한 체험으로 진화해 나갑니다. PvP 및 PvE 게임플레이에 RPG 요소가 결합된 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