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ga - 악의 뿌리
오크베일에서 전설의 쿠마 리사, 장신구 아이, 고리대금업자 지지와 같은 활기찬 캐릭터들과 함께 각각의 사이드퀘스트에서 길을 건너며 이반이 곪은 부패를 일소할 만큼 강한지 알아보세요.
오크베일은 타락한 짐승들에 의해 포위된 마을입니다. 도망치는 피난민들은 숲의 정령인 레시를 의심하고 그를 파괴하고 싶어합니다. 우즈맨은 다르게 생각하고 우리의 영웅에게 다가와 좀 더 평화로운 방법을 간청합니다.
이반은 사람들의 분노에 굴복할까요, 우즈맨의 간청을 들을까요, 아니면 레시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