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ga Soundtrack
그루브 충만한 힙합 비트에 루마니아 민요를 믹스한 Subcarpați와 Argatu’에서 제작한 독특한 사운드트랙입니다. 게임에 삽입된 28곡에 오리지널 앨범 버전도 추가로 수록하여 총 재생 시간은 무려 3시간 20분 53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