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Empire
잔인함, 야망, 결단력은 용서란 없는 지하 범죄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몇 가지 특징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두려운 폭력 조직에 대한 전략/관리 게임인 Yakuza Empire를 소개합니다. 이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모든 점을 갖추었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