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ka-Laylee and the Kracklestone - Graphic Novel
Yooka-Laylee의 캐릭터와 세계를 바탕으로 한 117페이지 분량의 공식 라이선스 그래픽 노블입니다. 우리의 두 친구는 사악한 Capital B와의 싸움에서 새로운 비밀의 책 속 세계로 빠져들어 전설의 "Kracklestone"에 다다릅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토리에서 만나 보세요.
우리의 두 친구는 사악한 Capital B와의 싸움에서 새로운 비밀의 책 속 세계로 빠져들어 손에 넣는 자를 무적으로 만들어 준다는 전설의 고대 유물 "Kracklestone"에 다다릅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토리에서 만나보세요. 두 친구는 캐릭터로 가득 찬 9개의 독특한 풍경을 헤치며 달리고, 헤엄치고, 넘어지고, 굴러떨어지고, 날아서 보물에 다다릅니다. 친구, 적, 그리고 그 중간인 이들... 팬들이 좋아하는 많은 캐릭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들도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