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 OST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의 총 56개 트랙으로 귀에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비디오 게임 사운드트랙의 대가 Grant Kirkhope와 David Wise가 공장을 헤엄쳐서 나아가거나 나무 사이로 점프할 때 등등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음악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