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rs Life 2
NewTube City를 탐색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하고 다양한 캐릭터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여 매일 채널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세요!
모든 트렌드는 뉴튜브 시티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특별한 도전, 계절 이벤트, 유명한 캐릭터 등 3개 동네에서 인기 있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채널에 가장 적합한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 트렌드가 인기 있는 이유를 알아보고,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여 팬층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가능성을 확장하세요!
친구, 라이벌, 심지어 연인까지!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30명 이상의 재능 있는 캐릭터들과 새로운 관계를 맺으세요. 여러분이 그들과 친구가 되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마음을 열고,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거나, 그들의 비밀을 말해줄 것입니다. 네트워크가 바로 순자산입니다!
독점적인 보상을 수집하여 모험을 다시 체험하고 명성을 증명해보세요. 독점적인 맞춤 아이템을 잡고 개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강점을 발굴하여 창의력을 확장하세요. 팬덤을 레벨업하고 유명세를 높이세요!
성공으로 가는 길을 시작하세요! 게임 플레이, 첫인상, 인터뷰, 스트리밍, 언박싱 등 게시하고 싶은 콘텐츠를 마스터하세요! 자신이 사는 방식과 발견한 것을 게시하여 막대한 현금을 벌고, 자신의 독창성을 만들기 위한 전문성을 키우세요.
유투버가 되어 Discord 서버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면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고, 독점적인 정보를 발견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세요. 여기서 클릭 한 번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