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ppie Psycho: Executive Edition
Brian Pasternack이 Sintracorp에 출근하는 첫날 그와 함께하세요. 불안정하고, 아무런 준비도 갖추지 않았으며, 심하게 자격 미달인 그가 Sintracorp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건 첫 번째 과제를 그가 어떻게 수행하느냐, 그리고 거기서 생존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