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DouQianWen
저는 중국 고대의 명술인 자미두수 (紫微斗数) 기초한 운명문답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운명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게임입니다.운명의 비밀을 함께 탐색해 보세요!
저는 중국 고대의 명술인 자미두수 (紫微斗数) 기초한 운명문답게임입니다. 일련의 문제를 해답하는것을 통해 플레이어의 운명문제를 해답합니다.나는 열두 개의 궁위를 갖고 있다. 명궁, 부모궁, 복덕궁, 전택궁, 관록궁, 교우궁, 이주궁, 질악궁, 재화궁, 자녀궁, 부부궁, 형제궁.각 궁전마다 성격 특성, 사업 발전, 혼인 관계, 건강 상태 등에 대한 상세한 해독이 담겨 있다.또한, 플레이어들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도전에 직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제안을 할 것이다.어서 와서 나와 함께 운명의 비밀을 탐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