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wtorch Weapon Bundle
지옥이 조금 더 뜨거워졌습니다! 항상 용접기를 챙겨두는 게 좋을 겁니다. 이 작고 가벼운 버너는 좀비의 얼굴을 녹일 때 유용할 뿐만 아니라, 크렘 브륄레 레시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데도 도움을 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