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Dead War Complete Edition
히틀러의 좀비 무리가 Sniper Elite 제작진이 선보이는 등골 오싹한 슈팅 게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1940년대 유럽에서 언데드 아마겟돈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기괴한 오컬트 적, 장대한 무기, 그리고 1~4인용의 끔찍한 새로운 캠페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