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궁 권총 번들
때론 정확하고 강력한 무기 하나면 충분합니다! 석궁 권총은 작고, 파괴적이며, 적이 반응할 시간도 주지 않고 빠르게 볼트를 발사합니다. 적의 팔 다리를 날려 버리고 남은 몸통을 벽에 꽂아 버리고 싶을 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