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만 볼프' 베르너 복장
길을 가다가 모자가 보이면 (그 모자가 알 수 없는 이유로 피투성이 상태라고 하더라도) 꼭 써 봐야 직성이 풀리는 베르너는 이 제복을 저항군 안전가옥에서 발견했습니다. 주머니에 들어 있던 개인 소지품을 보고 나니, 베르너는 이 동료 시체 사냥꾼인 헤르만 볼프 대위로부터 일종의 동지애를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