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Season Charm Pack
좋아하는 무기를 들고 대학살 퍼레이드를 시작하세요! 이 홀리데이 시즌 부적만 있으면 자신의 무기에 연말연시의 마법을 더하고... 무기를 쳐다보는 이들에게 약간의 공포도 심어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