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Season Headgear Bundle
대종말의 전날 밤, 집집마다 모두 문을 걸어잠그고 쥐새끼 한 마리도 없는 조용한 거리에 좀비 떼가 나타나 사람들의 팔다리를 잡아뜯기 시작했습니다! 이 헤드기어 번들과 함께 연말연시의 기분을 내면서 좀비들을 해치우세요.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게 될 거예요!
이 번들에는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헤드기어 4개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