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1934 Pistol Bundle
작지만 강력하고 언제든지 적에게 지옥을 선사할 수 있는 M1934는 소형 반자동 권총입니다. 적이 눈치챌 수 없을 만큼 비밀스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강점입니다! 이탈리아 무장 세력을 위해 제작된 이 권총은 영원히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견고하게 설계됐습니다. 그래서 좀비 대종말 이후에도 별다른 고장 없이 쓰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