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라운지 가수
이 라운지 가수 복장을 입고 우아하게 언데드를 처치하세요! 이 복장은 한때 카바레 가수로 변장하면서 레지스탕스 활동을 했던 마리의 것입니다. 하지만 그 모든 건 온 세상이 지옥으로 변해 버린 Z-데이 이전의 일입니다... 비록 그 당시 재즈 스타일의 흥얼거림은 신음과 총성 소리 속에 잊혀졌지만, 그녀의 복장을 입고 우아한 모습으로 세상을 구할 수는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