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r Shotgun Bundle
주머니 로켓이란 바로 이런 것이죠! 슈발리에 박격포는 M1 박격포를 샷건으로 개조한 화기입니다! 끝내주는 저지력과 폭발적인 마무리로 언데드를 저지할 뿐만 아니라 아예 산산조각을 내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