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Ops Jun Outfit
빠르고 조용하게 움직이는데 일가견이 있는 준은 효율적인 공격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비니, 검은색 스웨터, 페이스 페인트까지 포함된 이 복장은 폭파 특공대의 야간 작전에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