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mm Polizeipistole Pistol Bundle
원래 독일 경찰용으로 생산된 7.65mm Polizeipistole은 전 세계의 스파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이 작지만 세련된 무기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물론 시선을 빼앗긴 상대는 결국 머리가 날아가고 말 테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