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Ragnarök Campaign Pack
악몽은 거의 끝이 났지만, 여전히 살아남은 지옥의 컬트 멤버들은 지옥 깊숙한 곳으로 후퇴하여 수수께끼의 프로젝트 라그나로크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컬트 멤버들이 숨어 있는 곳으로 알파 분대를 안내하고 이 세상을 위협하는 소멸의 의식을 저지할 수 있는 건 슈바이거뿐입니다.
2개의 이야기로 나뉘어진 충격적인 라그나로크 캠페인 속에서 지옥을 정복하고, 이 모든 비극의 해답을 찾으세요. 또한, 지옥의 불길 속에서 전투를 할 때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복장과 헤드기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