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gade Officer Character
총통을 향한 충성? 말도 안 되는 소리죠! 베르너 사우어는 전 아프리카 군단 소속으로 포화 속에서 용맹을 자랑했던 군인입니다. 그러나 베르너는 나치 친위대 장교가 집행하던 오컬트 의식을 끝장내버린 대가로, 죄수부대로 좌천되고 맙니다.
자살돌격 수준의 임무를 통해 베르너는 좀비 군단이 나타난 뒤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완벽한 훈련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