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gun Pistol Bundle
권총에 경이로운 저지력이 담겼다면 믿으시겠어요? 믿으셔도 좋습니다! 권총 그립에 더블배럴 샷건을 추가한 이 밀수 총은 엄청난 화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준은 신경 쓰지 마세요. 폭발 반경이 상당하기 때문에 앞을 가로막는 건 뭐든지 박살낼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