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 Gold Weapon Skins
생존자들은 데드워에서 평가 절하된 금의 새 용도를 찾았습니다. 좀비를 우아하게 전멸시키세요! 다음 스킨*으로 눈부신 금빛 광택을 총에 입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