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Charm Pack
슈바이거의 오컬트 기계의 Z5 코어, 슈바이거가 알파 분대를 구하기 위해 사용한 책, 사악한 의식을 위해 썼던 절대 잊혀지지 않는 두개골 마스크, 주인처럼 맛이 간 움브라 남작의 단안경까지, 당신이 지금까지 싸워 온 파란만장한 전투를 떠올리게 만드는 엽기적인 기념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