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hrmacht P08 Pistol Bundle
최고의 명중률 기록을 갈아치울 때가 됐습니다! 역사상 가장 정확한 총 중에 하나로 알려진 이 자동 권총은 적들에게 아주 악명이 높습니다! 이제 이 권총으로 언데드 무리들에게 진정한 공포를 가르쳐 주세요. 무조건 놈들의 머리를 노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