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l Redimensioned
1992년, Gremlin Graphics가 Amiga에 출시해 극찬받았던 상징적인 게임 마스코트 Zool이 Zool Redimensioned로 돌아옵니다!
고전 액션 플랫포밍 어드벤처를 새롭게 해석한 이 게임은 현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다시 태어났습니다. Zool이 여덟 개의 외계를 넘나들면서 점프하고 회전하고 쏘아 무시무시한 보스를 처치하고 Krool의 악랄한 손아귀로부터 우주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1세기의 현대적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Zool의 전통적인 플랫포밍 액션이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Zool Redimensioned는 게임 산업에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인재 개발 프로그램 Sumo Digital Academy의 손에서 처음부터 다시 설계됐습니다. 1992년에 Gremlin Graphics가 출시한 오리지널 버전 개발자들의 도움을 받아, 명작으로 자리 잡은 Zool의 정신을 그대로 유지한 채 지난 29년간 사랑해온 환상적인 플랫포밍 게임 메커니즘을 더했죠. 그 결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Zool Redimensioned가 탄생했습니다. 이 고전 레트로 어드벤처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