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T!
ZZT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기반한 액션/어드벤처 게임으로 빠른 반사 신경과 치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게임 에디터가 포함되어 있어 나만의 게임 세계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개체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ZZT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기반한 액션/어드벤처 게임으로 Town of ZZT를 완료하려면 생명체와 기발한 퍼즐로 가득 찬 43개의 게임 보드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고난이도 게임으로 상당한 지력과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ZZT에는 게임 에디터가 포함되어 있어 이미 만들어진 개체들을 사용하여 나만의 게임 세계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ZZT-OOP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개체를 제어하는 작은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