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Infinitum
두 개의 현실 사이에 갇힌 당신은 고향의 집 안과 제1차 세계 대전의 참호 사이에서 고통스럽게 방황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악몽에 끝이 있을까요? 언젠가는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은 Ad Infinitum에서 세계 대전의 공포에 시달리는 독일군 병사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의 마음이 고향의 집과 전선의 참호에 대한 기억 사이를 떠다니는 동안 끝없는 고통의 순환을 깨고자 노력합니다.
당신은 십 대 시절로부터 전혀 변하지 않은, 황폐하고 버려진 저택의 침실에서 깨어납니다. 하지만 주변은 갑자기 유일한 생명체라고는 끔찍한 괴물들이 득시글거리는 참호로 바뀝니다. 현실과 악몽을 구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충격의 외상과 내면의 고통에 맞서는 한 남자의 이야기에 몰입해 보세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한 악몽들이 현실이 됩니다. 치명적인 함정과 무시무시한 괴물에게서 벗어나려면 각 괴물을 이해하고, 앞길을 막는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제아무리 조용한 발소리도 들을 수 있는 눈먼 악마에서부터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사지가 망가진 인형들까지, 공포는 사방에서 도사리고 있습니다.
전방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라도 전쟁의 여파를 피해 갈 수는 없습니다. 세계 대전으로 인해 산산조각 난 가족의 비밀을 감추고 있는 장막을 거두고, 과거를 떠올리려 노력하세요. 집과 철조망투성이의 무인지대 사이에서 주변을 탐험하고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다 보면, 전쟁으로 산산조각 난 한 독일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