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os: Origins
경고! 당신은 세계 전체를 바꿀 엄청난 임무에 선정되었습니다. Commandos: Origins에서 전설의 엘리트 2차 세계 대전 특수 부대의 탄생을 지켜보세요.
경고! 당신은 세계 전체를 바꿀 엄청난 임무에 선정되었습니다. Commandos: Origins에서 전설의 엘리트 2차 세계 대전 특수 부대의 탄생을 지켜보세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Commandos 시리즈의 후속편으로 실시간 전술 게임 장르의 뿌리를 직접 체험하세요. "그린 베레" Jack O’Hara와 다섯 명의 동료가 악명 높은 유닛을 구성하고 누구도 감히 수행하지 못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역사적으로 가장 중요한 순간, 조용한 그림자 속에서 영웅이 태어나고, 전설이 만들어지고, 새 챕터가 시작됩니다. 대담한 습격, 비밀 사보타주, 용감한 구조 임무 등을 그린 베레와 공병, 저격수, 드라이버, 마린, 스파이들의 능력을 조합하여 해결하세요. 이러한 임무들은 신중한 계획과 스텔스 및 파괴의 적절한 조합, 그리고 엘리트 부대의 특별한 스킬셋을 조합해야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극지방의 넓은 평원에서부터 아프리카의 광활한 사막, 유럽의 해안과 동부 전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경에서 코만도들을 이끌고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세요. 점점 커지는 나치의 침공에서 세상을 해방시키세요.
Commandos의 특별 능력을 활용하여 적 기지에 침투하여 급습한 뒤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세요.
각자의 배경 스토리가 있는 6명의 악명 높은 캐릭터를 모아 특별한 팀을 구성하세요. 코만도인 "그린 베레" Jack O’Hara, "공병" Thomas Hancock, "저격수" Francis T. Woolridge, "드라이버" Samuel Brooklyn, "마린" James Blackwood, "스파이" Rene Duchamp를 조종하여 성공으로 이끄세요.
디테일하고 다양한 상호작용 환경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잠입, 오르기, 다양한 차량 운전, 숨기 등으로 승리로 가는 길을 닦으세요!
현대적인 사용자 환경이 제공하는 정밀하고 직관적인 컨트롤을 통해 전문적으로 코만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액션을 동시에 여러 개 수행하며 엄중한 방비가 되어 있는 목표를 정복하세요.
충실하게 고증된 2차 세계 대전 환경에서 10개 이상의 임무를 수행하세요. 황량한 극지방에서부터 아프리카 사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경에서 자신의 전문적인 전술 능력을 발휘하며 여러 중요한 자원 임무를 수행하세요.
2인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와 온라인 또는 로컬 화면 분할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