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KA
<인디카>는 종교적 비전과 냉혹한 현실이 상충하는 19세기 말 이차원 러시아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스토리텔링형 게임입니다. <인디카>는 가장 특이한 동반자인 사탄과 함께 자아 발견의 여행을 떠나는 젊은 수녀의 이야기입니다.
<인디카>는 종교적 비전과 냉혹한 현실이 상충하는 기이한 세계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스토리 텔링 게임입니다. 그것은 심상치 않는 뿔 달린 동반자와 수녀가 함께 자아 발견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언뜻 보기에 인디카는 힘들고 단조로운 수도원 생활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전형적인 수녀처럼 보입니다. 겸손하고 순진한 모습을 보이지만 속지 마세요. 이 어린 소녀는 심상치 않은 동반자인 사탄 자신과 직접 대화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디카와 사탄의 심상치 않은 인연은 그녀를 수도원의 안전한 담벽 너머로 나가게 됩니다. 그녀가 발견한 세계는 도스토예프스키와 불가코프의 소설속의 희극과 비극을 야만적으로 조합으로만 묘사할 수 있습니다.
종교와 권위는 <인디카>의 여정 전반에 항상 부각되는 주제이며, 그 과정에서 그녀는 수많은 질문에 직면하게 된다. 그녀가 인생을 결정짓는 오디세이를 끝내기 전에 답을 하나씩 찾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어야 한다.
Odd Meter는 초기에 모스크바에 기반을 두었으나 현재는 카자흐스탄에서 운영되고 있는 소규모의 독립 스튜디오이다. 회원들은 미학을 최선두에 두고 윤리적 규범의 미세한 선을 밟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의 게임은 <인디카>가 비디오 게임 창작 업계의 기존 어프로치에 대한 오픈적인 도전임을 보여주는 훌륭한 증거이다.